HP, 비즈니스 노트북 ‘드래곤플라이 폴리오 G3’ 선보여
HP, 비즈니스 노트북 ‘드래곤플라이 폴리오 G3’ 선보여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3.04.2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근무 위한 다양한 솔루션 집약, 업무 생산성 향상 및 안전한 근무 환경 제공
HP의 비즈니스 노트북 ‘드래곤플라이 폴리오 G3’는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최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집약해 엔데믹 시대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생산성, 보안, 고성능을 제공한다.
HP의 비즈니스 노트북 ‘드래곤플라이 폴리오 G3’는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최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집약해 엔데믹 시대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생산성, 보안, 고성능을 제공한다.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HP가 하이브리드 근무자를 위한 비즈니스 노트북 ‘HP 드래곤플라이 폴리오 G3’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최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집약해, 엔데믹 시대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생산성, 보안, 고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HP 드래곤플라이 폴리오 G3의 외관은 가죽 느낌을 재연한 폴리우레탄 재질의 커버로 제작돼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생활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비즈니스 리더를 포함한 외근이 많은 직종, 하이브리드 근무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업무를 수행해야 하는 사용자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해당 기기는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투인원 폼팩터로 태블릿, 왓치, 노트북 등 3가지의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그네틱 부착 방식으로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타일러스 펜과, 이와 호환되는 터치스크린이 적용돼 다양한 활용성을 갖춰 사용자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적극 지원한다. 디스플레이는 3:2 비율의 OLED로 일반적인 16:9 화면 대비 많은 내용을 화사한 화면으로 볼 수 있다. 사용 형태에 따라 AI 기술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노트북 온도를 조절하는 ‘HP 컨택스트 어웨어’ 등의 솔루션을 제공해 안정적인 기기 사용을 지원한다.

HP 드래곤플라이 폴리오 G3는 비즈니스 노트북인 만큼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걸쳐 넓은 범위의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물리적 카메라 셔터 개폐를 통해 비주얼 해킹을 방지하는 ‘HP 프라이버시 카메라’, 노트북 하판 강제 분해 시도 시 관리자 암호 입력을 요구하는 침입 탐지 기술 ‘HP 템퍼 락’ 등의 물리적 보안 솔루션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엔드 포인트 보안 솔루션 ‘HP 울프 프로 시큐리티’, PC 사용 전단계에 걸쳐 사용자의 데이터와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HP 슈어 시리즈’ 등의 보안 소프트웨어가 탑재됐다.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업무를 위해 오디오와 비디오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AI 기반 노이즈 제거 기능을 통한 주변 소음 감소, 4개의 마이크를 이용한 발표자 목소리의 선명한 송출 등으로 사용자가 화상 회의 시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여기에다 8MP 카메라 및 최대 100도의 화각을 지원해 기기 사용자뿐만 아니라 뒷배경까지 고화질로 전달함으로써 화상 회의를 진행하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하이브리드 근무 경험을 제공한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는 “하이브리드 근무가 보편화되면서 다양한 장소에서 안전하게 업무 생산성을 유지해 나갈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HP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높은 수준의 업무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는 솔루션 제공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