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B, 오픈소스 DBMS ‘포스트그레스’ 무료 교육
EDB, 오픈소스 DBMS ‘포스트그레스’ 무료 교육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4.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 및 관리, 사용법 등 온디맨드 교육,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개인 디바이스로 교육 가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EDB는 오픈소스 DBMS ‘포스트그레스’ 개발 및 관리, 사용법 등에 관한 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온디맨드 방식으로 진행하는 교육에는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개인 디바이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무료 교육 과정은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다양한 기술 수준에 맞춰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데이터베이스 관리, 성능 최적화, SQL 프로그래밍,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 교육은 온라인 강좌, 웨비나, 대화형 워크숍 등의 조합으로 제공되며, 바쁜 전문가가 자신의 일정에 맞춰 편리하게 접근해 교육받을 수 있다.

EDB에서 제공하는 무료 포스트그레스 교육에 액세스하려면 EDB 교육 포털에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만들면 된다.

EDB 측은 "포스트그레스는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의 판도를 바꾸는 기술이며, 모든 사람이 그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한다“며, "EDB는 무료 포스트그레스 교육을 통해 비즈니스 임원, IT 리더 및 개발자가 포스트그레스 관련 전문 지식을 익혀 기술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