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3’, 23일 열려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3’, 23일 열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5.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데이터, 고객관계관리가 만드는 비즈니스의 미래’ 주제, 국내 기업의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사례 공유
세일즈포스가 23일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위한 여정’을 주제로 ‘세일즈포스 라이브코리아 2023’을 개최한다.
세일즈포스가 23일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위한 여정’을 주제로 ‘세일즈포스 라이브코리아 2023’을 개최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세일즈포스가 23일 ‘세일즈포스 라이브코리아 2023’을 개최한다.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위한 여정’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일즈포스 코리아와 국내 고객사들이 참여하는 기조연설 △비즈니스 현황 및 제품 업데이트 △국내 기업 디지털 혁신 사례 발표 △슬랙 및 태블로 기반의 도입 성공사례 발표 세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최근 AI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세일즈포스는 이번 행사에서 ‘AI, 데이터, CRM’을 비즈니스의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로 강조하며 고객, 임직원, 파트너 등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경험 향상을 의미하는 총체적 경험 향상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세일즈포스 커스터머 360 내에서 생성형 AI인 아인슈타인 GPT, 실시간 데이터 생태계 구축을 지원하는 데이터 클라우드, 임직원 경험 및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는 플로우 등의 신기술 활용 사례가 공개된다. 참가자들은 행사장에 구성된 다양한 부스를 기반으로 세일즈포스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3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트렌드를 소개하고, 현대모비스, 대상, 비케이브 등 20개 이상의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사례를 포함해 슬랙 및 태블로 도입 성공사례가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