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텍, 한화생명 콜센터에 ‘이니허브 클라우드형 서비스’ 공급
이니텍, 한화생명 콜센터에 ‘이니허브 클라우드형 서비스’ 공급
  • 김달 기자
  • 승인 2023.05.18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 트랜잭션 구간별 월 단위 구독료 책정, 인증 사용량에 근거한 종량제 요금 정산

[디지털경제뉴스 김달 기자] 이니텍이 한화생명 콜센터에 ‘이니허브 클라우드형 서비스’를 공급했다.

이니허브는 다양한 인증수단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 모아 본인인증과 전자서명을 한 번에 제공하는 인증통합서비스이다. 관리자는 서비스 특성에 따라 원하는 인증수단을 선택해 손쉽게 API 연동이 가능하며, 신규 인증수단을 추가하거나 삭제, 변경을 간편하고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어 신속한 구현과 적시 대응이 가능하다.

<그림>인증통합서비스 ‘이니허브’ 구성도

이니허브는 고객사 환경에 따라 서비스 유형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한화생명에 공급한 이니허브는 클라우드형 서비스로, 인증 트랜잭션 구간별 월 단위 구독료가 책정되어 인증 사용량에 근거한 종량제 요금 정산이 가능하다. 또한 AWS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상시 모니터링을 통한 정산 및 통계 관리 등 관리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한화생명 콜센터에 1차 오픈해 점진적으로 추가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니텍은 클라우드형 서비스 외에 온프레미스로 교보생명, H캐피탈, IBK캐피탈, 페이히어 등에 이니허브를 구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