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채널 파트너 리워드 정책 ‘파트너 포스 프로그램’ 개편
베리타스, 채널 파트너 리워드 정책 ‘파트너 포스 프로그램’ 개편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5.22 12: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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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관련 판매 리워드 강화, 거래 프로세스 간소화, 새로운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 등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베리타스는 2024회계연도(2023년 4월~2024년 3월)를 시작하면서 파트너 리워드 정책인 ‘베리타스 파트너 포스 프로그램(Veritas Partner Force Program)’을 대폭 개편했다.

지난 4월부터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업데이트된 해당 프로그램은 클라우드 관련 판매에 대한 리워드 강화, 거래 프로세스 간소화, 새로운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 등으로 파트너가 클라우드 비즈니스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베리타스 파트너 포스 프로그램’은 △전체적인 매출 성장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 ‘베리타스 알타’ 매출 확대 지원 △신규 고객 확보 △기존 고객 밸류 강화 △유통 경로 현대화 등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설계됐다.

◾전체적인 매출 성장: 신규 비즈니스나 갱신, 소프트웨어, 서비스, 어플라이언스 간 구분 없이 하나의 포괄적인 타깃만 달성하도록 하여, 파트너들은 각자의 강점에 집중해 멤버십 레벨 별 요구 사항을 보다 쉽게 충족할 수 있게 됐다.

◾베리타스 알타 매출 확대 지원: 클라우드 시장 성장세에 맞춰 포괄적인 보안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베리타스 알타(Veritas Alta)를 출시한데 이어 새로운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과 파격적인 리워드를 제공해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한다.

◾신규 고객 확보: 베리타스는 파트너와 협력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수요 창출 활동을 지원한다. 파트너는 캠페인 참여 및 신규 고객 유치 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 밸류 강화: 기존 고객이 베리타스 플랫폼을 새로운 워크로드나 사용 케이스로 확장할 시 채널 파트너에게 추가적인 리워드 및 지원을 제공한다.

◾유통 경로 현대화: 이번 회계연도부터 2단계 채널 및 MSP 모두에게 가용한 리소스를 개선하고 지원을 간소화할 수 있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론칭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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