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
티맥스소프트,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6.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고객 기반 확대와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티맥스소프트가 AWS의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됐다.
티맥스소프트가 AWS의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됐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AWS와의 협업으로 클라우드 비즈니스 확대를 본격화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최근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은 AWS 클라우드 상에서 실행하거나 AWS와 통합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을 위한 공동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 시 AWS 글로벌 영업 조직과 협업하며 새로운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다.

앞서 티맥스소프트는 AWS 소프트웨어 파트너로서, AWS 기반으로 구동되는 티맥스소프트 제품에 대해 AWS FTR(Foundational Technical Review)를 통해 기술 숙련도와 제품의 안정성, 적합성 등을 검증받고, AWS 메인프레임 현대화 영역에서 기술 전문성을 입증하는 'AWS 메인프레임 현대화 소프트웨어 컴피턴시' 자격도 취득했다.

티맥스소프트는 AWS 기반 솔루션 테스트 및 기능 개선, 영업 조직과의 연결 등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혜택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 기반 확대는 물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