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한 성능에 더 얇고 가볍게”…LG전자, LG V35 씽큐 출시
“더 강력한 성능에 더 얇고 가볍게”…LG전자, LG V35 씽큐 출시
  • 차수상 기자
  • 승인 2018.07.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 통해 선보여
모델이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에서	LG V35 씽큐 구매 상담을 하고 있다.
모델이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에서 LG V35 씽큐 구매 상담을 하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LG전자가 6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5 씽큐(ThinQ)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LG V35 씽큐는 얇고 가벼운 LG V30의 디자인에 LG G7 씽큐의 강력한 성능을 담은 제품이다. 6인치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6GB램(RAM), 64GB의 내장메모리가 적용됐으며 출고가는 104만 8,300원이다.

LG V35 씽큐는 알아서 생각하고, 실감나게 들려주고, 생생하게 보여주는 스마트폰이다.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AI 카메라’ ▲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 ▲뛰어난 명암비와 빠른 응답속도로 생생한 고화질을 즐길 수 있는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3,3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 등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가 더욱 강력해졌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어두운 곳에서 알아서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피사체 정보를 알려주는 ‘Q렌즈’, ▲피사체를 돋보이게 촬영할 수 있는 전후면 아웃포커스 카메라 ▲3초마다 1장씩 최대 20장까지 연속 촬영해 GIF 파일로 만드는 ‘플래시 점프 컷’ ▲타이머 촬영 시, 촬영 타이밍을 플래시로 알려주는 ‘타이머 플래시’ 등 LG G7 ThinQ에 탑재돼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강력한 카메라 기능들도 담았다. LG전자는 LG V35 씽큐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MC 사업본부 단말사업부장 하정욱 전무는 “LG V35 씽큐는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에 생활밀착형 인공지능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힐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