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매니지드 서비스 센터’ 발족
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매니지드 서비스 센터’ 발족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12.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NAC 설치부터 운영까지 원스톱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지니언스가 ‘클라우드 NAC 매니지드 서비스 센터’를 발족하고 시장 확대에 나섰다.

'클라우드 NAC 매니지드 서비스'는 보안솔루션 NAC의 설치부터 운영까지 전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서브 스크립션 모델로, 서비스 사용자는 노드수에 따라 월과금 형태로 비용을 지불한다.

지니언스는 평소 보안에 관심이 많으나, 초기 도입 비용 및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위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특히 보안 전문 기업이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보안 관리 인원이 적은 기업에서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지니언스는 이번 서비스 센터 발족을 시작으로 고객 범위를 확대해, 더 많은 사용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서비스 제공이 실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관인 프로스트 & 설리번 자료에 따르면 글로벌 NAC 시장은 초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일체형으로 시장이 형성됐지만, 향후에는 매니지드 서비스, NAC as SaaS 등 서비스 영역의 시장 성장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전망했다.

지니언스 ‘클라우드 NAC’는 클라우드, IOT,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해 IT 전체 환경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SECaaS 서비스로 클라우드 보안 표준 인증(CSAP)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단말의 일반 정보는 물론 확장 정보와 취약점 정보를 제공해 생명주기 관리까지 업무 영역을 확대할 수도 있다. 일반 IT 환경은 물론 공장, 설비 등의 OT 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