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이달 23일 열려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이달 23일 열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5.09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을 넘어선 미래의 업무 환경’ 주제, 최신 HR 트렌드 및 국내 기업 활용사례 발표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의 주제는 '내일을 넘어선 미래의 업무 환경'으로, 최신 글로벌 HR 트렌드, 워크데이의 기술 비전과 혁신 그리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전환 사례 등을 공유한다.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의 주제는 '내일을 넘어선 미래의 업무 환경'으로, 최신 글로벌 HR 트렌드, 워크데이의 기술 비전과 혁신 그리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전환 사례 등을 공유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최신 글로벌 HR트렌드와 AI 및 머신러닝의 기술 비전, 그리고 비즈니스 모델 전환 성공사례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워크데이는 오는 5월 23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를 개최한다.

'워크데이 엘리베이트'는 워크데이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 파트너사 등을 대상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별로 진행되는 워크데이의 가장 큰 행사이다. 올해 열리는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에서는 기조연설을 비롯해 전문가 강연, 워크데이 비전 및 전략 소개, 파트너사 솔루션 소개 및 고객의 워크데이 활용사례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 데모와 솔루션 부스를 통해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최신 글로벌 HR 트렌드, 워크데이의 기술 비전과 혁신 그리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전환 사례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의 주제는 '내일을 넘어선 미래의 업무 환경'이다.

이번 행사는 정응섭 워크데이코리아 신임 지사장이 비전 키노트를 통해 미래의 업무 환경에서 워크데이의 역할, 책임감 있는 AI 및 ML을 활용해 워크데이가 미래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방법, 국내 기업들을 위한 워크데이의 가치 제안 등을 소개한다.

두 번째로 이어지는 이노베이션 키노트에서는 워크데이에서 AI 및 머신러닝 기술총괄을 맡고 있는 쉐인 루크(Shane Luke) 부사장이 AI와 ML의 부상 및 데이터 분석의 고도화가 국내 기업과 직원들에게 미치는 영향, 이 같은 상황에서 워크데이가 가지고 있는 AI·ML에 대한 독창적인 접근법, 미래의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AI 및 구체적인 AI 활용 사례,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같은 AI 및 ML에 대한 윤리적 고려사항 등 AI와 ML로 인한 변화에 대해 포괄적으로 발표한다. 이어 ‘기업의 AI 활용 대안과 사례’라는 주제로 INF컨설팅 천석범 대표의 초청 강연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HR과 IT 등 두 트랙이 진행된다. 각각의 트랙에서는 각 분야에 맞는 워크데이의 솔루션 소개 및 데모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딜로이트, 삼성SDS 등 워크데이 파트너들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다. 또한 메타넷사스와 아이어드민도 파트너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어 진행되는 오후 통합 세션에서는 한화솔루션, 대한항공 등 워크데이의 솔루션을 도입한 각 산업별 주요 기업들의 활용사례 발표가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