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 엔비디아와 협력해 AI 전략 수립·개발 및 구축 지원
킨드릴, 엔비디아와 협력해 AI 전략 수립·개발 및 구축 지원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5.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의 생성형 AI 소프트웨어와 킨드릴의 컨설팅 역량 결합
킨드릴은 엔비디아와 협력해 기업의 AI 전략 수립, 개발, 구축, 사용 등을 지원한다.
킨드릴은 엔비디아와 협력해 기업의 AI 전략 수립, 개발, 구축, 사용 등을 지원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킨드릴은 엔비디아와 협력해 기업의 AI 전략 수립, 개발, 구축, 사용 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의 생성형 AI 소프트웨어와 킨드릴의 컨설팅 역량을 결합해 고객들이 생성형 AI 솔루션을 빠르게 확장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것이다.

킨드릴은 먼저 IT 자산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 및 미션 크리티컬한 IT 운영을 지원하는 AI 기반 오픈 통합 플랫폼 ‘킨드릴 브릿지’를 활용해 풀스택 엔비디아 가속 컴퓨팅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서 AI 개발과 구축 등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생성형 AI 솔루션을 테스트, 검증, 배포 속도를 높이고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배포와 운영 경험을 하도록 ‘킨드릴 컨설트’의 산업 전문성을 적극 활용한다.

킨드릴은 ‘킨드릴 브릿지’ 플랫폼과 AIOps 서비스에 생성형 AI 기능을 추가하고 엔비디아 NIM을 활용해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위한 생성형 AI 배포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한다. 즉 엔비디아 NIM을 킨드릴 브릿지에 통합함으로써 AIOps는 엔비디아 텐서 코어 GPU에서 최적화되어 장애 예측 및 분석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및 IT 인프라 장애를 크게 줄일 수 있는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 검색 증강 생성(RAG)과 엔비디아 네모 리트리버의 통합으로 기업 환경에 맞는 고유한 맞춤식 솔루션을 제공한다.

킨드릴은 금융 서비스, 유통, 통신, 의료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엔비디아 AI 플랫폼을 제공하는 킨드릴 브릿지 카탈로그를 통해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킨드릴 컨설트는 온프레미스, 프라이빗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 내 엔비디아 가속 컴퓨팅 인프라에서 실행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