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랜드-핑크퐁, 유아교육전 성료
KT 키즈랜드-핑크퐁, 유아교육전 성료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8.07.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교전에서 관람객이 키즈랜드를 체험하고 있다.
유교전에서 관람객이 키즈랜드를 체험하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KT(회장 황창규)는 ‘제41회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서 ‘KT키즈랜드’ 체험존을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와 공동 운영해 8만여 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유교전’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주 12일부터 15일까지 열렸으며, 300여 개 유아 관련 브랜드가 전시에 참여했다. KT는 ‘핑크퐁은 올레 tv!’ 컨셉으로 올레 tv 어린이 서비스 패키지인 키즈랜드 아이템을 전시했다.

대표 전시 아이템은 △ 우리 아이가 상어가족 율동 영상 속으로 쏙 들어가는 AR체험학습인 ‘상어 가족 TV쏙’ △영유아 통합 발달 프로그램 ‘핑크퐁 TV스쿨’ △영어 발음 향상효과가 있는 ‘기가지니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 △광고 없이 24시간 무료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핑크퐁 채널 ‘(채널번호 140번) △ 핑크퐁관 바로 가기 단축키가 있는 ‘키즈 전용 리모컨’ 등이다. 
 
KT미디어사업담당 이성환 상무는 “’핑크퐁은 올레 tv’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전시를 통해 KT 키즈랜드에서 차별화된 핑크퐁 놀이학습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핑크퐁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올레 tv 키즈랜드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스마트스터디와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