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EIMS' 선보여
티맥스소프트,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EIMS'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5.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의 일원화된 관리로 업무 생산성·효율성 향상
애니EIMS는 기업 전체 시스템 내 인터페이스와 메시지 레이아웃을 통합 관리해 주는 솔루션이다.
.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하는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EIMS'를 선보였다.

애니EIMS는 기업 전체 시스템 내 인터페이스와 메시지 레이아웃을 통합 관리해 주는 솔루션이다. 다양한 연계 시스템 간 인터페이스 유형과 대외 기관에서 주고받는 여러 전문(데이터) 관리를 일원화해 표준화된 자원 관리를 실현한다. 기존 인터페이스 솔루션, 프레임워크 제품과 ‘연결 설정’만 하면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애니EIMS는 무엇보다 고객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업무 체계를 손쉽게 등록·적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해 개발 생산성을 더욱 높여준다. 인터페이스와 전문의 개발, 수정, 배포 등 업무 중복을 없애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유지관리 비용 절감도 지원한다. 인터페이스와 데이터를 배포하기 전에 자원의 정합성을 검증하고, 수정할 경우에는 치밀한 영향도 분석의 과정까지 거쳐 오류와 분석 시간을 줄여준다.

티맥스소프트는 △통합 인터페이스(FEP·EAI·MCI) 솔루션 ‘애니링크’ △API 통합 관리 솔루션 ‘애니AP’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EIMS’를 통해 대형 공공 정보화 사업, 디지털플랫폼정부(DPG) 핵심 연계 사업, 금융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 사업 등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각 솔루션이 제공하는 편의성과 밀착 기술지원,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아키텍처, 편리한 개발 환경 등의 차별적 강점을 앞세워 레퍼런스를 지속 확보하며, 다양한 파트너와도 협업해 시장을 확산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애니EIMS는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수적인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시스템 연계 사업 경쟁력을 더욱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 ‘상호 연결성’을 책임지는 미들웨어 사업으로 입증해 온 제품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형 사업 수주에 박차를 가해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