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130개 매장으로 7월까지 도입 확대
[디지털경제뉴스 김달 기자] KT가 ‘사장님TV’ 등 소상공인을 위한 미디어플랫폼 활용 상품으로 프랜차이즈 매장의 마케팅 지원을 강화한다.
사장님TV는 지니 TV로 매장의 메뉴, 이벤트, 신상품 출시 등의 정보가 담긴 콘텐츠를 사업장 방문 고객에게 노출해 브랜드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KT는 사장님TV를 비롯해 예비창업자와 연결해주는 프랜차이즈TV, 지니 TV쇼츠광고, 라이브AD+광고 등을 제공함으로써 프랜차이즈 매장의 마케팅과 가맹사업 확장에 도움을 준다.
KT는 지난 5월 22일에 네오에프엔비의 샐러드 브랜드인 ‘포케올데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오는 7월까지 전국 130개 매장에 사장님TV를 도입하고, 프랜차이즈 TV, 지니 TV쇼츠 광고 등을 통해 포케올데이의 ▲브랜드인지도 향상 ▲예비창업자 연결 확대 ▲매장광고·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KT와 협업한 포케올데이는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 브랜드로, 신선한 재료와 건강한 옵션으로 구성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KT 커스터머부문 영업본부장 권희근 상무는 "많은 매장들이 매장 디스플레이를 효과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크다"며 "KT는 지니 TV를 활용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매장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지원해 매장의 매출과 영업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