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AWS-미라콤아이앤씨, ‘전기·전자 미래 전략 컨퍼런스’ 연다
티맥스소프트-AWS-미라콤아이앤씨, ‘전기·전자 미래 전략 컨퍼런스’ 연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6.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3일 웨비나 형태로 개최, 전기·전자 산업계 최신 클라우드 동향과 전략 살펴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오는 6월 13일 AWS, 미라콤아이앤씨와 ‘전기·전자 미래 전략 컨퍼런스’를 웨비나 형태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최근 주목받는 전기·전자 산업계 최신 클라우드 동향과 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세션으로 구성된다. 3사 현업 전문가가 변화하는 디지털 전환 흐름에 부합하는 혁신 사례와 이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및 주요 솔루션의 핵심 역할을 중점 소개한다.

이날 티맥스소프트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 최적화된 기업용 SW’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웹애플리케이션서버 ‘제우스’와 웹서버 ‘웹투비’가 갖춘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강점을 고객 관점에서 설명할 예정이다. 두 제품은 대규모 시스템에서 개발 운영 편의성과 안정적인 확장성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경량화를 실현해 미들웨어로써 탄탄한 기능적 역할을 수행한다.

AWS는 주요 디지털 전환 트렌드를 짚어 조망하고, 이어 AI를 활용해 디지털 전환에 성공한 기업 사례를 분석해 발표한다. 이 세션에서는 MSA(마이크로서비스아키텍처)를 채택한 IoT 플랫폼 사례, 미래를 선제적으로 준비하는 기업의 눈여겨볼 만한 디지털 전략도 살펴볼 수 있다.

미라콤아이앤씨는 ‘제조 혁신을 위한 클라우드 MES(제조실행시스템) 구축 사례’를 발표한다. 미라콤아이앤씨의 26년 노하우와 풍부한 사업 경험을 토대로 선보인 ‘클라우드 MES’의 필요성과 구축 효과, 특장점을 사례 중심으로 소개한다.

이번 웨비나 사전 신청과 방영은 티맥스소프트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가상홍보관에서 진행된다. 가상홍보관은 티맥스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