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아틀라스’ 플랫폼에 ‘리스크 커넥터’ 기능 추가
세일포인트, ‘아틀라스’ 플랫폼에 ‘리스크 커넥터’ 기능 추가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6.12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의 서드파티 리스크 스코어 제공해 현명한 액세스 결정 지원
‘리스크 커넥터’는 아이덴티티의 서드파티 리스크 스코어를 제공해 조직들이 현명한 액세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스크 커넥터’는 아이덴티티의 서드파티 리스크 스코어를 제공해 조직들이 현명한 액세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가 아이덴티티 보안 플랫폼 ‘세일포인트 아틀라스’에 ‘세일포인트 리스크 커넥터’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리스크 커넥터는 아이덴티티의 서드파티 리스크 스코어를 제공해 조직들이 현명한 액세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틀라스 플랫폼 내에서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프루프포인트, 엘리베이트 시큐리티 등 사이버보안 벤더들과의 연계를 통한 서드파티 리스크 정보를 제공한다. 조직은 이를 통해 각 아이덴티티의 서드파티 리스크 스코어를 파악,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해 리스크 수준에 따라 액세스를 조정하고 최소 권한 액세스만을 보장해 전반적인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다.

세일포인트 아틀라스 플랫폼은 다른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리스크 데이터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각 아이덴티티 및 액세스와 관련된 정보를 시각화해 더욱 신속하게 합리적인 액세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세일포인트의 연계 프레임워크는 위험한 사용자에 대해 액세스를 비활성하거나 중지하는 워크플로우를 시작하거나 액세스 재인증을 강제하는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다.

‘세일포인트 액세스 인텔리전스 센터’를 통해 아이덴티티의 리스크 스코어를 확인해 리스크 관련 트렌드를 파악하거나 위험한 사용자 집단을 집중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세일포인트 아틀라스는 모든 기업 아이덴티티에 대한 인사이트를 통합하고 조직 및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실시간 리스크 데이터를 비롯한 세일포인트의 데이터 모델을 풍부하게 하는 기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세일포인트는 “많은 고객들이 리스크에 대한 가시성을 실시간으로 확보할 수 있는 방안을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최우선 과제로 인식하고 있다. 세일포인트 아틀라스는 협력사들의 리스크 스코어를 활용, 핵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다”며 “세일포인트 리스크 커넥터는 세일포인트의 통합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접근법이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음을 가장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