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평가’와 ‘가상화 교육 및 인증’ 서비스 비용 인하
레드햇,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평가’와 ‘가상화 교육 및 인증’ 서비스 비용 인하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6.17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머신 인프라 마이그레이션 전략 수립 지원, 8월 31일까지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레드햇이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평가’와 ‘가상화 교육 및 인증’ 서비스 비용을 오는 8월 31일까지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들은 레거시 가상화 솔루션 공급업체에서 벗어나 레드햇 기술을 활용해 가상머신을 관리하고자 하는 기업의 마이그레이션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이를 통해 레드햇은 기업이 변화하는 가상화 환경을 이해하고 가상머신 인프라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드햇의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평가’는 레드햇 전문가와 함께 하는 2주간의 현장 참여형 탐색 및 설계 워크샵이다. 워크샵에서는 비즈니스 동인과 현재 상태, 마이그레이션 경로를 평가하고, 이를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솔루션 설계, 위험 매핑, 프로덕션으로의 경로 구축, 맞춤형 마이그레이션 여정과 제안의 기초를 마련한다.

레드햇의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평가’ 또는 공인 파트너의 평가 과정을 구매한 후 레드햇 오픈시프트 쿠버네티스 엔진, 레드햇 쿠버네티스용 어드밴스드 클러스터 매니지먼트, 레드햇 앤서블 자동화 플랫폼 및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서비스를 구독하는 기업은 총 평가 비용을 구독료 할인의 형태로 환급받을 수 있다.

‘레드햇 오픈시프트 가상화로 가상머신 관리’ 번들 과정은 레드햇 오픈시프트 가상화 오퍼레이터를 사용해 레드햇 오픈시프트에서 가상머신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핵심 기술과 가상화 기술을 학습하고, 레드햇 인증시험으로 검증하는 과정이다. 여기에는 레드햇 오픈시프트 가상화 부문 전문가 시험가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