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상공인 결합 상품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
KT, 소상공인 결합 상품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
  • 김달 기자
  • 승인 2024.06.19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7개 점포 선정해 광고 지원, 3천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진행
KT가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KT 으랏차차 패키지 광고 스틸컷. 출처=KT
KT가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KT 으랏차차 패키지 광고 스틸컷. 출처=KT

[디지털경제뉴스 김달 기자] KT가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KT는 강화한 소상공인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으랏차차 페스티벌’을 열었다. 이 행사는 매장의 광고를 제작해 홍보를 돕는 ‘으랏차차 매장 홍보 프로젝트’와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하는 프로모션 등으로 구성했다.

KT는 신청 매장의 희망과 사연 등을 검토해 총 7개 점포를 선정해 약 15초 내외 매장 광고를 제작해 주고 특정 지역에만 광고할 수 있는 ‘지역광고’ 시간에 지니 TV 큐톤 광고의 송출을 지원해 줄 계획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에어드레서(1명), 삼성 무선 청소기(2명), 식자재몰 상품권(7명), 보드형 매장 입간판(40명) 등 총 3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하이오더 신규 가입 후 으랏차차 패키지 결합 할인을 신청한 후 KT 공식 홈페이지인 KT닷컴에서 응모할 수 있다.

KT는 앞서 지난달 ‘으랏차차 패키지’ 신규 광고를 공개해 대고객 홍보에도 힘을 쓰고 있다. 광고에는 배우 혜리가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방법’이 ‘KT에는 있다’라는 주요 메시지를 힘차고 경쾌하게 전달하는 모습을 담았다.

KT는 지난 5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아도 KT 테이블 오더 서비스인 하이오더와 AI로봇만 이용하는 고객도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으랏차차 DX 패키지’를 출시하며 더 많은 소상공인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한편, 으랏차차 패키지는 소상공인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 전화, 모바일, TV 등의 기본 통신 상품 외에도 KT가 직접 운영하는 테이블 오더 사업인 하이오더, AI로봇, 기가아이즈(CCTV) 등의 매장 솔루션 중 필요한 것만 골라서 할인받는 소상공인 고객에 특화된 결합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