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가이아, ‘노코드로 만드는 비즈니스 혁신의 세계’ 웨비나 연다
티맥스가이아, ‘노코드로 만드는 비즈니스 혁신의 세계’ 웨비나 연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7.0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개발자가 아니어도 괜찮아: 노코드로 만드는 진짜 비즈니스 혁신의 세계’ 주제, 고객사 비즈니스 요구사항 앱 구현 및 데이터 활용 방안 공유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스가이아가 오는 10일 ‘개발자가 아니어도 괜찮아: 노코드로 만드는 진짜 비즈니스 혁신의 세계’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 슈퍼앱 플랫폼 ‘가이아(GAIA)’의 활용법을 소개한다.

지난달 13일 ‘슈퍼앱데이 2024’에서 슈퍼앱 플랫폼 ‘가이아’를 선보인 티맥스그룹은 가이아가 노코드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는 점을 내세워, 개발자가 아닌 현업 실무자들도 IT 업무 현장에서 전문 지식 없이 손쉽게 가이아를 활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앱으로 구현하는 방법과 AI를 활용하는 기업 운영 방안 등이 소개된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전환 시대에 발맞춰 ‘고객 상황에 따라 데이터와 AI를 활용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논의한다.

티맥스가이아 김재성 대표는 “가이아를 통해 고객은 기존 개발 프로세스에서 비용과 시간의 효율을 크게 개선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티맥스가이아는 고객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고객의 디지털 전환과 혁신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