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베스트 프로페셔널 인증 프로그램 부문 ‘2024 SC 어워드’ 수상
포티넷, 베스트 프로페셔널 인증 프로그램 부문 ‘2024 SC 어워드’ 수상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9.2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 인증 프로그램으로 사이버보안 인재 격차 문제 해소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포티넷은 최근 ‘2024 SC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사이버보안 인재의 격차 문제를 해소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NSE) 인증 프로그램으로 베스트 프로페셔널 인증 프로그램 부문 ‘2024 SC 어워드’를 수상했다.

올해 27회를 맞는 ‘SC 어워드’는 정보 시스템 보안을 발전시키는데 탁월한 성과를 거둔 솔루션, 조직 및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 시상식에서는 33개 부문에서 어워드가 수여됐다.

포티넷은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교육을 제공해왔으며, 이같은 혁신성을 입증하며 치열한 경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번 어워드를 통해 포티넷은 복잡한 위협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하는데 필요한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해온 노력을 인정받게 됐다.

SC 미디어의 편집 디렉터 톰 스프링은 “이번 어워드 수상 기업들은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를 대표하는 기업들이다"라며 “각 수상 기업들은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과 새로운 과제에 적응하는 능력으로 업계를 발전시키려는 노력을 보여줬다. 이들의 기여는 디지털 환경 보호의 진전을 이끄는데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SC 어워드는 독립적인 업계 전문가 패널들의 면밀한 평가를 거쳐 신뢰도 높은 사이버 보안 전문매체인 SC 미디어가 수여하는 상으로 혁신에 대한 기여도, 사이버 보안 업계의 중요 과제를 해결하는 능력, 조직 보호에 대한 입증된 영향력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