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인성정보가 시스코 협업 부문 연례 행사 ‘웹엑스원 2024’에서 APJC(아시아태평양·중국·일본) 지역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엑스원은 시스코의 협업 부문 연례 이벤트로 시스코의 협업툴 웹엑스를 기반으로 한 보안, 컨택센터, AI 등 협업 분야의 최신 기술과 혁신 사례를 선보이는 자리이다. 올해의 파트너상은 시스코 웹엑스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가장 큰 성공을 거둔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인성정보는 APJC 지역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인성정보는 지난 15년간 한국에서 시스코의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보안, 특히 협업 분야의 전문성을 AI와 연계해 고객과의 전략적 협업을 강화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시스코 파트너로서 요구되는 전문 자격증 13개를 보유하고, 이 중 6개의 자격 항목이 고객 경험과 협업에 집중돼 있는 점도 높게 평가됐다.
인성정보는 APJC 지역의 웹엑스 컨택센터 파트너 중 가장 높은 실적은 물론 국내 대형 통신사의 AI컨택센터 구축사업에 자체 개발한 AI솔루션을 적용해 지능화된 컨택센터 환경을 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2025년에는 고객에게 더욱 발전된 경험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다양한 AI 기반 IT인프라 성공 사례를 만들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행사에 수상자로 참석한 인성정보 이동화 상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성정보가 가진 기술력과 판매력을 증명할 수 있었다”며,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비즈니스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