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에 선정
베스핀글로벌,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에 선정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8.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로고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로고

[디지털경제뉴스]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컨설팅 파트너의 최상위 등급인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일정 수준 이상의 파트너 교육과 파트너 자격증 등의 역량을 보유하여야 하며, AWS MSP 인증 또는 DevOps 컴피턴시를 취득하고, 1년 내 10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제공해야 한다.

이미 국내에서 두 번째로 MSP 자격을 취득한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AWS MSP기업 최초로 ‘AWS 300 Certified’를 획득하고, 국내 파트너 기업 중 가장 많은 AWS 프로페셔널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OpsNow’를 자체 개발, 운영하면서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와 함께 데브옵스 개발, 컨설팅 역량을 극대화하고 있고, 단기간에 약 3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면서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솔루션 구축 및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국내 AWS 파트너 기업 중 최상위 레벨의 파트너에 선정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서 국내 최고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