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美서 ‘석세스커넥트’ HR 행사 열어
SAP, 美서 ‘석세스커넥트’ HR 행사 열어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8.09.1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그 톰 SAP 석세스팩터스 회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그레그 톰 SAP 석세스팩터스 회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SAP는 1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연례 인적자원(HR) 행사 ‘석세스커넥트 라스베가스 2018(SuccessConnect Las Vegas 2018)’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석세스커넥트는 SAP가 주최하는 연례 최대 규모의 HR 분야 글로벌 컨퍼런스다. 올해 라스베가스 행사는 ‘인적 혁명(Human Revolution)’을 주제로 140여 개의 개별 세션이 진행된다. 

그레그 툼 SAP 석세스팩터스 회장은 “오늘날 우리는 HR 기술에서 전례 없는 수준의 혁신을 경험하고 있다”며, “이 같은 혁신이 진정한 ‘인적 혁명’을 가능토록 하고, 비즈니스가 시간, 재능, 에너지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중요한 곳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SAP는 올해 행사에서 자사의 인적자원 및 성과관리 솔루션인 ‘SAP 석세스팩터스’ 스위트에 적용될 머신러닝 기술 기반의 ‘디지털 비서’ 기능을 공개했다. SAP 레오나르도 머신러닝 기술과 ‘SAP 코파일럿’ 봇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디지털 비서 기능은 보다 간편하고 개인화된 HR 서비스를 가능토록 한다. 

또한, 그레그 툼 회장은 “SAP와 파트너사들은 마이크로앱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