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F1 경기팀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과 기술 파트너십 체결
아크로니스, F1 경기팀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과 기술 파트너십 체결
  • 이동진 기자
  • 승인 2018.02.1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데이터 보안 및 가용성 강화해 레이싱 경기력 향상

[디지털경제뉴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F1 경기팀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과의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F1 경기팀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과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크로니스는 F1 경기팀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과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아크로니스는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에 백업, 재해복구,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파일 공유/동기화 등과 같은 혁신적인 데이터 보호 기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F1은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스포츠 중 하나로, 경기가 개최되는 그랜드 픽스마다 각 F1팀에서는 수백 기가바이트의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수집하고, 공장으로부터 수 테라바이트 단위의 엔지니어링 및 테스트 데이터를 생산해낸다.

아크로니스는 데이터 보호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활용해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 팀이 폭증하는 데이터 환경에서도 F1 경기에 요구되는 유연성과 보안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가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 팀에 제공하는 주요 데이터 보호 솔루션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니어 인스턴트 복구를 제공하는 아크로니스 백업(Acronis Backup),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유니버설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인 아크로니스 스토리지(Acronis Storage)’ ▲안전하고 유연한 엔터프라이즈 파일 공유 동기화 솔루션 아크로니스 엑세스 어드밴스드(Acronis Access Advanced) 등이 있다. 

아크로니스는 또한 고유의 인공지능 기반 액티브 랜섬웨어 보호 기술을 ‘아크로니스 백업’에 통합하여 지원한다. 백업 파일을 타깃으로 하는 신종 랜섬웨어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아크로니스 솔루션은 전체 시스템에 추가 방어 계층을 더함으로써 백업 파일을 보호한다. 

윌리엄스 마티니 레이싱 팀의 클레어 윌리엄스 대표 대행은 “아크로니스와 우리팀 모두 기술 혁신이 조직의 핵심 가치라는 공통점을 보유하고 있기에 앞으로의 시즌에서 더 나은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의 존 자니 사장은 “아크로니스의 솔루션은 데이터 집약적인 환경의 윌리엄스에 가시적인 효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