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Exx 시리즈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모델 출시
플리어, Exx 시리즈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모델 출시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8.03.0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IR E53, 저가형으로 선명한 화질과 높은 측정 정확도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플리어시스템코리아(한국대표 헤더 피오나 크리스티 얀센)는 전기, 기계, 건물 준공 검사 등을 위해 개발된 첨단 열화상 카메라인 Exx-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FLIR E53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FLIR E53
FLIR E53

Exx-시리즈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의 입문용 모델인 E53은 경제적인 가격대에서 다른 Exx-시리즈 카메라와 동일한 수준의 이미지 선명도, 측정 정확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건물의 취약 부분이나 하자가 더 큰 문제로 악화하기 전에 미리 파악할 필요가 있는 서비스 전문가와 시공업자들에게는 이번 E53 출시가 경제적인 비용으로 첨단 열화상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FLIR E53은 160°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는 4인치 터치 스크린을 통해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를 표시한다. 다른 Exx-시리즈 제품들과 달리, E53은 더욱 향상된 선명도와 원근감, 가독성을 위한 5메가픽셀 해상도의 실화상 카메라를 활용함으로써 보다 향상된 FLIR MSX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240x180 해상도의 디텍터는 43,000개 이상의 온도 측정점과 최고 650°C의 측정 온도 범위를 지원한다.

E53 카메라는 내구성이 좋고 방수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기술자나 시공업자들이 매일 접하게 되는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플리어의 리카르드 린드발 계측장비 부문 총괄 매니저는 "이번 제품은 전문가들이 문제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처리 결과를 검증하는데 필요한 해상도와 감도, 보고서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