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센서 융합 테스트 기술ㆍ차량 시뮬레이터 솔루션 선보인다
NI, 센서 융합 테스트 기술ㆍ차량 시뮬레이터 솔루션 선보인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3.1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모티브 테스팅 엑스포 2018’에 참가

[디지털경제뉴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는 오는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오토모티브 테스팅 엑스포 2018(Automotive Testing Expo 2018)’에 참가하여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위한 센서 융합 테스트 기술과 차량 시뮬레이터 등 최신 솔루션과 데모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NI는 '오토모티브 테스팅 엑스포 2018'에서 자율주행차를 위한 센서 융합 테스트 기술 및 차량 시뮬레이터를 공개한다.
NI는 '오토모티브 테스팅 엑스포 2018'에서 자율주행차를 위한 센서 융합 테스트 기술 및 차량 시뮬레이터를 공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NI는 자동차 테스트의 비용 및 시간을 절감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측정 정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다양하게 공개한다. 차량용 시스템이 점점 더 정교해짐에 따라, NI는 시스템의 안전성 및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보다 엄격한 테스트 요건에 부합하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NI의 플랫폼 기반 방식은 시스템 전체의 타이밍 및 동기화 기능을 갖춘 유연하고 미래 지향적인 시스템을 제공하여 ADAS, V2X, 인포테인먼트, 파워 트레인, 바디 및 새시 등 복잡한 자동차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NI의 센서 융합 테스트 기술은 카메라와 레이더가 모두 장착된 ADAS의 개별 구성 요소 및 센서 융합 측면을 정밀 검증할 수 있다. 이 기술이 적용된 ‘차량용 시뮬레이터’와 ‘차량용 레이더 HIL(Hardware-in-the-Loop) 테스트’ 솔루션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면서도 정확한 자율주행차 테스트가 가능하다.

한국NI 전략마케팅 담당 김종우 과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고객들은 자율주행차에 대한 복잡한 테스트 요구와 높아진 기대를 만족시키는 NI의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