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경제뉴스] 함샤우트(대표 김재희ㆍ함시원)가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인 잇플루언서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잇플루언서는 마케팅 자동화 시대에 발맞춰 브랜드와 제품에 가장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효과적으로 매칭하여 제품에 대한 홍보를 가속화하는 플랫폼이다.
함샤우트 잇플루언서 플랫폼은 인플루언서들의 실시간 데이터를 축적하고 그 동안 진행했던 이력들을 데이터화해 브랜드의 제품 특성, 캠페인 목적 등에 적합한 인플루언서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략적으로 추천해준다.
특히 대부분의 기존 플랫폼들과 달리 단일 채널이 아닌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의 두 채널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을 자동으로 빠르게 연결하며, 고객이 원하는 인플루언서의 조건을 선택하여 캠페인 등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