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새해 맞아 V30·G6 구매 혜택 더 늘렸다
LG전자, 새해 맞아 V30·G6 구매 혜택 더 늘렸다
  • 박동수 기자
  • 승인 2018.01.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1,000명에게 1억 6,000만 원 상당 사은품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LG전자가 새해를 맞아 LG V30, LG G6 등 최신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구매 혜택을 확 늘렸다.

모델이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스마트폰 프로모션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모델이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스마트폰 프로모션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1일부터 다음 달까지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LG V30나 LG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들이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총 1억6,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올레드 TV, LG 트롬 스타일러, LG 트롬 건조기, LG 코드제로 A9, LG 워치 스타일, 최신 구글 데이드림 뷰 등 종류도 다양하다. 

또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힐링미 안마의자 등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제품별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LG V30, LG V30+(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의 10만 원 상당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LG전자는 이벤트 기간에 LG G6, LG G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O 플레이 이어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쿠키잼, 길건너 친구들, 매직쥬얼, 심시티, 스파이더맨, 템플런 2 등 게임에서 총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도 있다. 

LG전자 이상규 한국모바일그룹장은 “고객들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