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아크GIS 유틸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출시
한국에스리, '아크GIS 유틸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출시
  • 장동환 기자
  • 승인 2018.03.2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통해 언제 어디서나 네트워크 관리 가능

[디지털경제뉴스] 한국에스리(대표 리차드 윤)가 통신 및 유틸리티 산업에 특화된 ‘아크GIS(ArcGIS) 유틸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크GIS 유틸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아크GIS 유틸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이는 에스리 아크GIS 엔터프라이즈의 익스텐션 제품으로, 서비스 기반 아키텍처를 통해 완전한 네트워크 관리를 지원하는 차세대 유틸리티 GIS 플랫폼이다. 

아크GIS 유틸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는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 설계를 탈피해 서비스 기반 아키텍처를 적용함으로써 더 높은 수준의 확장성과 민첩성, 안정성을 제공한다. 아크GIS 플랫폼을 기반으로 데스크톱, 모바일, 태블릿, 웹 서비스 등 플랫폼과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네트워크망을 관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작업자들은 현장에서 스마트 디바이스로 네트워크 경로를 추적하거나 편집하고, 관련 정보를 더 안전하고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아크GIS 유틸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는 사용자에게 네트워크 현황에 대한 종합적인 뷰를 제공하며, 네트워크 규칙 및 속성 규칙 정의를 통해 잘못된 데이터의 입력을 방지함으로써 데이터의 품질을 보장하고 정확도를 향상시킨다.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대표는 “기후변화와 환경규제, 스마트 그리드와 같은 기술진보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변화를 겪고 있는 통신 및 유틸리티 산업이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관리의 혁신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