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계측기 자산관리 최적화 서비스' 선보여
키사이트, '계측기 자산관리 최적화 서비스' 선보여
  • 이동진 기자
  • 승인 2018.03.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 제조에 사용되는 장비투자 및 운용비용 대폭 절감

[디지털경제뉴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22일 업계 최초로 계측기의 실제 가동률과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통합 솔루션 ‘계측기 자산관리 최적화 서비스’를 발표했다.

키사이트 계측기 자산관리 최적화 서비스
키사이트 계측기 자산관리 최적화 서비스

계측기 자산관리 최적화 서비스를 활용하면 계측기의 가동률을 관리할 담당자를 별도로 배정할 필요가 없어져, 초기 투자비용과 운용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R&D부터 제조까지 모든 테스트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어 투자 수익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예산 압박에 시달리고,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업무를 처리해야 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따라서 계측기를 보다 투명하게 관리하여 예산 절감을 할 필요가 있다. 키사이트는 회사가 겪고 있는 비용과 예산 관리에 대한 압박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단순한 계측기 가동률 관리 차원이 아닌 계측기 장비에 대한 총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계측기 자산 관리 최적화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

계측기 자산관리 최적화 서비스의 핵심 중 하나는 클라우드 또는 개별 기업용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스웨이브 에셋 어드바이저(PathWave Asset Advisor) 소프트웨어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계측기를 추적, 제어하고 선택된 계측기의 가동률과 상태를 관리하며 계측기 공유 이용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클라우드 기반 패스웨이브 에셋 어드바이저 소프트웨어는 고객에게 최신 기능과 자산관리에 필요한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웹 액세스를 빠르게 제공하는 AWS 클라우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사용할 경우 IT 네트워크 관리 및 데이터 스토리지 오버헤드와 관련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개별 기업용 기반 패스웨이브 에셋 어드바이저 소프트웨어는 회사 방화벽 뒤 서버에 상주하면서 정보 가져오기, 내보내기를 위한 모든 필수 기능을 수행하는 독립형 모드에서 작동한다.
 
계측기 자산관리 최적화 서비스는 See, Know, Optimize 3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먼저 See 단계에서는 계측 장비의 위치 및 Audit 규정 준수 여부 등을 추적 관리할 수 있다. Know 단계에서는 계측기의 실가동률 및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Optimize 단계에서는 계측기 공유 이용 관리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장비 사용 정보를 공유해 동시에 부서간 장비 사용을 적절히 배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테스트 투자 수익률을 향상시킬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