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방안’ 웨비나 28일 개최
코오롱베니트,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방안’ 웨비나 28일 개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5.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모 시연, 실시간 Q&A 채팅 등으로 실무자들의 다양한 궁금증 해결
코오롱베니트가 5월 28일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코오롱베니트가 5월 28일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코오롱베니트가 5월 28일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활용한 데이터 관리방안과 금융권을 비롯한 엔터프라이즈 기업의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방법이 공개된다.

각 세션은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동향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 소개 및 AWS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Hybrid Cloud with AWS) ▲마이그레이션 방안 ▲통합 보안정책 관리 ‘레인저(Ranger)’ 및 메타데이타 관리 및 데이터 리니지 서비스 ‘아틀라스(Atlas)’를 통한 보안 및 거버넌스 등으로 구성된다.

코오롱베니트는 데이터 플랫폼 구축 노하우를 데모 시연을 통해 선보이는 한편, 실시간 Q&A 채팅도 운영해 실무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클라우데라의 총판 파트너로서 CDP(Cloudera Data Platform)를 기반으로 한 실질적인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방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코오롱베니트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사전등록 시 질문을 남긴 참여자 중 5명에게는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라지 세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