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엔젠오네스 v1.5’, GS인증 1등급 획득
엔시큐어 ‘엔젠오네스 v1.5’, GS인증 1등급 획득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8.2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성능 예측 및 진단 시스템, 정보 시스템 운영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엔시큐어의 실시간 성능 예측 및 진단 시스템 ‘엔젠오네스’
엔시큐어의 실시간 성능 예측 및 진단 시스템 ‘엔젠오네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엔시큐어는 실시간 성능 예측 및 진단 시스템인 ‘엔젠오네스 v1.5(eNgenAUNES v1.5)’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소프트웨어 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GS인증을 획득한 엔젠오네스는 IT 장비 및 서비스의 성능 관리를 위해 장애를 모니터링 및 예측하는 솔루션이다. 서비스 전 구간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해 트래픽 장애 등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조치를 취할 수 있어 정보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 및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엔젠오네스의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은 전사 서버 및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상황을 실시간으로 감시해 장애 지점 및 요소를 빠르게 발견할 수 있으며, 사전에 임계치를 설정하면 장애 발생 시 경고 및 알림을 받아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엔젠오네스에 적용된 멀티 IP 클래스 처리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대용량 패킷을 성능의 저하 없이 처리할 수 있어 서비스의 지연 및 부하를 방지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업의 규모나 특성에 상관없이 쉽게 적용할 수 있다.

엔시큐어 문성준 대표는 “엔젠오네스는 이번에 GS인증 1등급을 획득하며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았다”라며, “GS인증과 더불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공공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