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확장형 위협 방어 플랫폼 ‘비전 원’ 발표
트렌드마이크로, 확장형 위협 방어 플랫폼 ‘비전 원’ 발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2.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DR에 ‘클라우드 원’ 통합, 클라우드 환경의 위협 탐지와 대응 강화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확장형 위협 방어 플랫폼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Trend Micro Vison One)’을 발표했다.

비전 원은 기존 트렌드마이크로 XDR에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Trend Micro Cloud One)을 통합해 기업의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위협 탐지와 대응을 강화했다.

비전 원은 과부하된 보안 알람 및 리소스 제약을 관리해 보안 팀이 더 많은 정보를 식별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메일, 엔드 포인트, 서버,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네트워크에서 통합 보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솔루션은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까지 위협 관리를 확장했다.

<그림>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 구성도

기업은 보안 운영 센터의 운용 여부와는 별개로 사일로화된 툴, 분산된 경고, 더욱 정교해진 위협 등의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지난 2019년에 출시한 XDR 솔루션을 통해 수백 개의 조직이 전체 IT 환경의 경고 알람을 상관관계를 분석 및 탐석해 사이버 위협 요소를 식별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비전 원은 XDR과 클라우드 원을 통합해 보안 계층 전반의 위협에 대한 대응을 지원해 복잡한 보안 과제를 해소한다.

기업은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을 통해 기존의 정교하지 않은 보안 리소스를 보다 전문적인 수준으로 운영함으로써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보안 사고를 신속하게 분석하고, 중대한 위협 패턴 및 복잡한 공격을 식별하며, 전반적인 보안 형상 및 트렌드를 파악해 잠재적인 보안 위험을 사전에 파악하고 감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