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 이슈] 유아이패스, API 통합 플랫폼 기업 ‘클라우드 엘레멘트’ 인수
[RPA 이슈] 유아이패스, API 통합 플랫폼 기업 ‘클라우드 엘레멘트’ 인수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3.2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급 UI 및 AP I기반 자동화로 더 쉽고 빠르게 자동화 영역 확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유아이패스가 API 통합 플랫폼 기업 ‘클라우드 엘레멘트(Cloud Elements)’를 인수했다.

유아이패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UI 및 API 기반 자동화로 더 쉽고 빠르게 자동화 영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자동화의 이점을 극대화하려면 다양하면서도 통합된 UI 및 API 기반 자동화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 유아이패스는 폭넓은 자동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업에서 자주 사용되는 ERP 및 CRM을 포함한 다양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과의 API 기반 기본 통합을 제공해왔다.

유아이패스는 클라우드 엘레멘트 인수로 200개 이상의 새로운 기본 통합 기능을 제공하며, 이벤트 발생에 따라 자동화를 트리거하는 기능 등 새로운 기능을 지원한다. 광범위하고 표준화된 통합 기능은 자동화를 보다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유아이패스의 고객은 최상의 UI와 API 기반 자동화를 사용해 유연한 자동화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다. 클라우드 엘레멘트의 통합 기능은 플랫폼 전체에서 그리고 자동화 모든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IT 전문가부터 RPA 개발자, 시민 개발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용자가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다.

유아이패스는 클라우드 엘레멘트와의 통합으로 API 기반 자동화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거버넌스가 확장되어 API 사용에 대한 표준 관행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우드 엘레멘트는 SAP, 캐피탈 원(Capital One), 도큐 사인(DocuSign)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클라우드 엘레멘트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마크 진(Mark Geene)은 “업무를 자동화하려면 기업이 사용하는 각 플랫폼들이 연결돼야 한다. 당사의 API 통합 및 관리 기능과 유아이패스 제품과의 결합으로 전세계 기업의 자동화 프로젝트의 범위와 효율성이 대폭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아이패스의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다니엘 디네스(Daniel Dines)는 “이번 인수를 통해 자동화를 더 쉽고 빠르게 구현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됐던 특정 액티비티를 현격하게 개선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