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 최신 버전 출시
키사이트,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 최신 버전 출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1.04.09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컴퓨터 비전 기술 탑재, iOS 애플리케이션의 실시간 테스트 가능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고성능 영상인식 기술을 탑재한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고성능 영상인식 기술을 탑재한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자동화 플랫폼인 에그플랜트 DAI(Eggplant Digital Automation Intelligence) 플랫폼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소프트웨어와 애플리케이션의 사용범위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사용자들은 오류 없는 소프트웨어를 원하고 있다. 개발기업에서는 키사이트의 향상된 DAI 플랫폼에 탑재된 새로운 실시간의 고속 영상처리 서비스를 통해 iOS 애플리케이션의 테스트를 자동화할 수 있다.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은 대상의 영상 정보를 인식하고 밀리 초(천 분의 1초)의 정확도로 변경 내용을 확인해 반응할 수 있어 실제 UI/UX 사용에 대한 시뮬레이션과 테스트가 가능하다. 즉각적인 반응이 필요한 게임, 자율주행차, 금융 거래 플랫폼 및 의료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에그플랜트 DAI는 고성능 컴퓨터 비전기술을 탑재해 고속 iOS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자동화 솔루션이다. 향후 다른 운영체계도 지원할 예정이다.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은 자가회복 테스트(Self- Healing Test)가 향상됐다. 테스트 대상 애플리케이션의 이미지 추가·변경을 AI를 통해 자체 인식하는 기능을 제공, 유지보수 비용의 큰 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실제 사용자로부터의 상호작용 분석도 가능하다. 이탈률, 전환, 인구통계, 지속 시간, 로드 시간, 페이지 노출, 매출, 세션 분석 등 다양한 데이터 분석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시각화 및 필터링 기능 등 향상된 보고서 기능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