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구글 워크스페이스용 사이냅 문서뷰어’ 다운로드 20만 돌파
사이냅소프트, ‘구글 워크스페이스용 사이냅 문서뷰어’ 다운로드 20만 돌파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4.1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8개월 만에, 지메일·구글 드라이브 등에서 다양한 포맷의 문서 볼 수 있어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사이냅소프트는 ‘구글 워크스페이스용 사이냅 문서뷰어’의 다운로드 수가 2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작년 7월에 출시된 구글 워크스페이스용 사이냅 문서뷰어는 별도의 뷰어 설치 없이 지메일, 구글 드라이브 등에서 사이냅 문서뷰어를 통해 MS 오피스, HWP, PDF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다운로드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볼 수 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이메일, 음성 및 화상통화, 문서 작업 환경 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용 생산성 도구 모음이다. 사용자는 구글 워크스페이스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이냅 문서뷰어와 무료로 연동해 PC와 모바일 웹에서 문서를 바로 볼 수 있다.

전경헌 사이냅소프트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원격수업 확산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HWP 문서를 쉽게 열람할 수 있는 문서뷰잉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클라우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고품질의 문서뷰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냅소프트는 구글과 더불어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서도 문서뷰어 솔루션을 제공해 미국, 네덜란드, 싱가포르 등 해외 고객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