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600V CoolMOS S7 MOSFET 출시
인피니언, 600V CoolMOS S7 MOSFET 출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1.04.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적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 자동차 등급의 CoolMOS S7A 제품도
인피니언이 정적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산업용 600V CoolMOS S7 10mΩ 제품과 자동차 등급의 CoolMOS S7A 제품을 출시했다.
인피니언이 정적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산업용 600V CoolMOS S7 10mΩ 제품과 자동차 등급의 CoolMOS S7A 제품을 출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정적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산업용 600V CoolMOS S7 10mΩ 제품과 자동차 등급의 CoolMOS S7A 제품을 출시했다.

CoolMOS S7 10mΩ 제품은 600V 수퍼정션 MOSFET으로 낮은 온 저항 (RDS(on))을 특징으로 하므로, 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SSR)처럼 전도 손실을 최소화해야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반면에 자동차 등급의 CoolMOS S7A 제품은 고전압(HV) eFUSE, HV eDisconnect 배터리 차단 스위치, 온보드 차저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고전력·고성능 설계를 위한 솔리드 스테이트 회로 차단기(SSCB) 및 다이오드 병렬화·교체의 시스템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이들 제품은 잘 알려진 CoolMOS 7 기술 플랫폼을 최적화해서 개발된 것으로, 정적 스위칭과 고전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디바이스를 향상시켰다. 전도 성능, 에너지 효율, 전력 밀도, 열 저항을 향상시킴으로써, 이들 디바이스는 최고 품질 수준으로 최상의 가격대 성능비를 제공한다.

CoolMOS S7 10mΩ 및 CoolMOS S7A 제품은 상단 냉각(TSC) QDPAK SMD 패키지를 채택해 뛰어난 열 동작을 달성하고 TO-247 같은 THD 디바이스에 비해 크기를 소형화할 수 있다. THD에서 QDPAK 표면실장 디바이스로 전환하면 높이를 94% 낮출 수 있어 전력 밀도를 높일 수 있다.

CoolMOS S7 10mΩ과 CoolMOS S7A의 전도 손실이 낮으므로 디자이너는 방열판의 크기를 80%까지 축소하고 폼팩터를 변경하지 않고도 전류와 전압 정격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