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오픈텍스트,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교육 지원’ 프로모션 진행
인섹시큐리티-오픈텍스트,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교육 지원’ 프로모션 진행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4.22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 구매하면 최대 360만원 상당 교육비 등 지원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인섹시큐리티는 기업정보관리(EIM) 분야 글로벌 기업인 오픈텍스트와 함께, 내부 감사 원격 디지털 조사 솔루션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EnCase Endpoint Investigator)’ 구매 고객에게 최대 360만원 상당의 인케이스 교육비 및 전문가 인증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하는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교육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은 기업과 정부 기관이 직원의 생산성이나 일상적인 작업을 방해하지 않고 원격으로 신중하고 안전한 내부 조사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한 내부 네트워크 연결 여부와 상관없이, 원격으로도 언제든지 조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업무에 방해 없이 정확하고 안전한 내부 조사가 가능하다. 이렇게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을 통해 수집한 정보는 오픈텍스트의 e디스커버리 솔루션으로 분석할 수 있다.

최근 오픈텍스트 코리아는 인섹시큐리티와 함께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의 원격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활용해 모든 내외부 사고를 철저하게 조사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진행한 바 있다.

오픈텍스트는 오는 5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오픈텍스트 월드 아시아퍼시픽(OpenText World Asia Pacific) 2021’을 개최한다. 이번 ‘오픈텍스트 월드 아시아퍼시픽 2021’은 다양한 산업분야 고객들의 도입 성공 사례 등 60개 이상의 세션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