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센티넬원코리아, ‘레노버 보안 솔루션 데이’ 웨비나 12일 개최
한국레노버-센티넬원코리아, ‘레노버 보안 솔루션 데이’ 웨비나 12일 개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1.05.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보안 트렌드 및 방향성과 양사 보안 솔루션 소개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한국레노버가 자동화 사이버보안 플랫폼 기업 센티넬원코리아와 5월 12일 ‘레노버 보안 솔루션 데이’ 웨비나를 개최한다.

‘레노버 보안 솔루션 데이’ 웨비나에서는 최신 보안 트렌드 및 방향성을 비롯해 레노버와 센티넬원의 보안 솔루션을 소개한다. 한국레노버 안호창 차장과 센티넬원코리아 박정수 이사가 연사로 참여한다.

레노버와 센티넬원은 작년 3월 레노버의 레노버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서비스 보안 포트폴리오인 씽크쉴드(ThinkShield)에 센티넬원의 보안 기술을 탑재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한 바 있다. 지난 1월 센티넬원코리아의 설립 이후, 한국레노버와 센티넬원코리아 역시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협력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센티넬원코리아는 한국레노버와의 협력을 통해 씽크쉴드에 센티넬원의 행동 AI(BAI: Behavioral AI)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바이러스 차단,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EDR), 사물인터넷(IoT) 보안,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씽크쉴드 솔루션을 탑재한 레노버의 기업용 PC는 외부 공격을 예측하고 즉각적으로 대응하며, 실시간으로 멀웨어를 예방, 탐지, 대응 및 사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 내 IT 관리자는 직원들의 원격 근무 및 유연 근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기업의 안전한 비즈니스 운영을 돕는다.

웨비나는 12일 오전 10시부터 무료로 진행된다. 토크아이티 홈페이지에서 웨비나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사전 등록할 수 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씽크쉴드 외에 스마트 플리트(Smart Fleet) 서비스, 서비스형 디바이스(DaaS) 등 디바이스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의 효율적인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