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테크놀로지스 스토리지 제품, 클라우데라 품질보증 시험 인증 받아
델 테크놀로지스 스토리지 제품, 클라우데라 품질보증 시험 인증 받아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5.1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으로 전환 시 더 많은 지원 받아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클라우데라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스토리지 제품인 델 EMC 파워스케일·아이실론 8.2.2이 클라우데라의 품질관리 시험인 QATS(Quality Assurance Test Suite)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델 EMC 파워스케일·아이실론 8.2.2의 고객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인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으로 전환할 때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클라우데라 QATS 인증은 주요 트렌드를 포함해 기업이 기민함을 유지하고 쉽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주요 트렌드에는 스토리지와 컴퓨팅 분리, 신속한 가상화 및 컨테이너화 도입, 스토리지 레이어를 기반으로 한 오브젝트 스토어 등이다.

델 EMC 파워스케일에 탑재된 CDP는 유연성, 확장성, 비용 효율성 및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액세스하는 데에 가장 적합한 공유 스토리지 통합을 지원한다.

클라우데라 QATS 프로세스는 클라우데라의 최고 품질관리 인증 단계로, 소프트웨어 파일 시스템과 클라우데라 제품군의 차세대 하드웨어 및 컨테이너를 엄격하게 테스트하도록 설계됐다. 이 테스트는 클라우데라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이용해 진행되며, 신제품이 과부하 상태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고 다양한 사례에 활용 가능한지 지속적이고 철저하게 검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