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이슈] 센스톤, 올인원 인증보안 'swIDch Auth SDK' 글로벌 시장 출시
[보안 이슈] 센스톤, 올인원 인증보안 'swIDch Auth SDK' 글로벌 시장 출시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1.06.1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와 마찬가지로 파격적 공급정책 바탕 '인증보안기술 보편화' 앞장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센스톤은 지난 3월 국내에 선보인 올인원 인증보안 SDK 'swIDch Auth SDK'를 영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센스톤은 글로벌 비즈니스 헤드쿼터인 swIDch를 앞세워 글로벌 swIDch 개발자 센터를 공식 론칭한 데 이어, 해외 고객 서비스 지원 강화를 위해 개발 및 지원 인력을 보강하는 등 글로벌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와 마찬가지로 파격적인 공급 정책을 바탕으로 글로벌 인증보안 기술의 보편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센스톤의 swIDch Auth SDK는 생체인증의 국제표준인 FIDO(Fast IDentity Online) 인증을 비롯해, 강력한 2단계 인증이 가능한 모바일 OTP 인증, 센스톤의 단방향 무작위 고유식별 인증 기술인 OTAC(One-Time Authentication Code) 기반의 OTAC 로그인 인증 등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적용 가능한 3대 인증보안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이미 검증된 기술을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솔루션 개발 및 시스템 구축 단계부터 연구개발 비용 없이 보다 효율적이고 원활한 인증보안 기능 탑재가 가능하다.

센스톤의 파격적인 정책과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힘입어 현재 센스톤 개발자 센터 가입자는 론칭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250명을 돌파했다. 검증된 인증보안 기술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개발이 필요한 시스템 통합 기업과 신뢰할 수 있는 올인원 인증보안 기술이 당장 필요한 통합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외에 직접 인증보안 기능을 적용하고자 하는 기관 및 기업 관계자도 적지 않다.

이에 힘입어 최근 신규 SDK 고객 확보에도 탄력이 붙고 있다. 이미 센스톤의 swIDch Auth SDK를 활용해 솔루션 개발 중인 기업 외에 센스톤의 테스트 서버에서 FIDO 기본 기능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swIDch Auth SDK 체험판 이용자도 점자 증가하는 추세다.

한편, 센스톤은 이번 swIDch Auth SDK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SNS 채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센스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swIDch Auth SDK 글로벌 출시 기념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