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메일세이퍼’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지란지교시큐리티, ‘메일세이퍼’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6.2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사 대상 세미나 개최 등 영업 마케팅 추진, 공공 분야 신규 고객 확보 주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메일세이퍼(MailSafer)’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으로 국내 공공기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이메일 보안 및 관리를 지원한다.

메일세이퍼는 모바일 이메일을 통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PC 아웃룩 환경과 동일한 모바일 이메일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충족한다.

특히 공직자통합메일이 아닌 자체 모바일 이메일을 구축해 활용하는 기관에서 요구하는 필수 보안 기능을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하며, 기존 메일 서버 변경 없이 단기간에 경제적 비용으로 모바일 오피스 구현이 가능하다.

메일세이퍼의 주요 기능은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및 기타 메일 앱 차단 ▲HTML 첨부파일 읽기 전용 기능 ▲메일 쓰기/전달 사용 제어 ▲화면 캡처 차단 및 통제 ▲실시간 메일 사용 현황 통계 등이다.

또한, ▲PC 아웃룩 환경의 메일, 일정, 연락처 기능을 연동해 기존 모바일 인터페이스와 동일한 사용 ▲메일 검색 및 필터링 ▲ 멀티OS(안드로이드, iOS) 호환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메일세이퍼의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파트너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 등 영업 마케팅 활동으로 공공 분야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