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키즈랜드 자연백과: 상어탐험대’ 론칭
KT 올레 tv, ‘키즈랜드 자연백과: 상어탐험대’ 론칭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8.0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닷 속 동물의 생생한 모습 뽀로로가 등장해 들려줘
KT가 올레 tv 키즈랜드에 바닷속 동물들의 생생한 모습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담은 ‘키즈랜드 자연백과: 상어탐험대’를 론칭했다.
KT가 올레 tv 키즈랜드에 바닷속 동물들의 생생한 모습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담은 ‘키즈랜드 자연백과: 상어탐험대’를 론칭했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KT 올레 tv가 ‘키즈랜드 자연백과: 상어탐험대’를 론칭했다.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KT가 세계 최고의 자연 다큐멘터리를 보유한 BBC, 글로벌 인기 캐릭터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협력해 공동 제작해 선보인 올레 tv 오리지널 콘텐츠다. BBC의 고품질 자연 다큐 영상에 뽀로로가 등장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공룡과 아기동물, 상어 이야기를 들려준다.

2020년 7월 처음 론칭한 이후 1년 간 50만 가구가 넘는 육아 가정에서 키즈랜드 자연백과를 시청했다. 영유아부터 10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꾸준히 이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는데 특히 3~4세 아이들의 이용 횟수 비중이 높다.

또 키즈랜드 자연백과를 시청한 가구 중 절반은 키즈랜드 자연백과 시청 후 연이어 BBC 자연다큐 콘텐츠까지 이용하며 자연 다큐멘터리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관심도를 이어갔다. 뽀로로를 통해 자연 관찰에 흥미를 갖게 된 아이들이 고품질의 BBC 자연 다큐까지 폭넓게 즐기게 된 것.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올레 tv 고객이라면 ‘키즈랜드>키즈랜드자연백과’ 메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상어탐험대의 경우 매주 금요일 새로운 상어이야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키즈랜드 자연백과를 시청한 뒤에는 홈스쿨링용 놀이자료 ‘키즈랜드 워크지’를 활용해 아이가 시청한 내용에 대해 한번 더 학습해보도록 유도하는 것도 효과적인 키즈랜드 이용 방법이다. 키즈랜드 워크지는 올레 tv 키즈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