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진행
한국레노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진행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1.09.2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노트북 특가 할인…24일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11’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한국레노버가 추석 기념해 11번가와 함께 프리미엄 노트북 파격 특가를 주제로 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오는 24일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11’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 밀레니얼 세대에 최적화된 고성능 프리미엄 라인업 노트북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 한정으로 적용되는 MD 할인 쿠폰 및 장바구니 할인 혜택을 통해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레노버 프리미엄 라인업은 ▲씬 앤 라이트 노트북 ‘요가 슬림 7(YOGA Slim 7)’을 비롯해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성능 노트북 ‘요가 슬림 7 프로(YOGA Slim 7 Pro)’ ▲스트리밍 및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아이디어패드 슬림 5 프로(IdeaPad Slim 5 Pro)’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세 제품 모두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는 쇼호스트 조은강, IT/테크 유튜버 ‘잇츠오케이’가 출연해 레노버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프리미엄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팅서비스’와 함께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 퀵서비스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는 ‘이지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요가 제품 구매 시 3년 보증 및 1년 ADP(고객과실무상 보증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애프터서비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