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애플리케이션 수명주기 관리 기업 ‘인틀란트 소프트웨어’ 인수
PTC, 애플리케이션 수명주기 관리 기업 ‘인틀란트 소프트웨어’ 인수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4.22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방항공 및 자동차 등 안전 필수 영역에서 ALM 비즈니스 대폭 확대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PTC는 20일(현지시간) ‘인틀란트 소프트웨어(Intland Software)’를 2억 8천만 달러에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인틀란트 소프트웨어는 애플리케이션 수명 주기(ALM) 제품 ‘코드비머(Codebeamer)’의 개발사이다. 코드비머는 유연하고 현대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요구사항 관리, 위험 관리 및 테스트 관리 기능을 통해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 및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코드비머를 통해 최적의 데브옵스 환경에 소스코드 관리 툴을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다. 사전 구축된 템플릿 및 파트너 통합 지원으로 규제가 엄격한 산업의 고객들도 요건 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다.

PTC는 코드비머를 기존의 PLM 제품인 윈칠 및 아레나와 함께 결합해 사용하거나 혹은 독립형 소프트웨어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PTC는 이번 인수를 통해 국방항공 및 자동차 등 안전 필수 영역에서 ALM 비즈니스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PTC코리아는 올해 전장 소프트웨어 개발 표준프로세스 컨설팅 전문기업인 씨엔비스와 ALM 기반 ISO 26262, ASPICE 컨설팅 등의 협력을 맺고 국내 고객들의 소프트웨어 개발 품질 강화 및 개발 프로세스 구축 지원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