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UAE 아부다비에 중동·아프리카 법인 확장 이전
베스핀글로벌, UAE 아부다비에 중동·아프리카 법인 확장 이전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7.0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과 네트워크 운영 등 클라우드 운영 센터와 전문 인력 양성 아카데미 설립
베스핀글로벌의 중동·아프리카 법인 ‘베스핀글로벌 MEA’ 신규 오피스 내의 클라우드 운영센터 모습
베스핀글로벌의 중동·아프리카 법인 ‘베스핀글로벌 MEA’ 신규 오피스 내의 클라우드 운영센터 모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아랍에미리트(UAE)의 수도 아부다비에 중동·아프리카 법인(베스핀글로벌 MEA)을 확장 이전하고, 또 클라우드 운영 센터와 교육 아카데미를 설립했다.

현지 시각 28일에, 아부다비의 베스핀글로벌 MEA 신규 오피스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아부다비 경제개발부(ADDED)의 라시드 압둘카림 알 블루시 차관, 사메 알 쿠바이시 경제국장, 아부다비 투자진흥청(ADIO)의 압둘라 압둘 아지즈 알 샴시 사무총장 직무대행, 베스핀글로벌의 박경훈 공동창업자와 베스핀글로벌 MEA의 모우테 샤그릴 법인장과 바젤 엘 샤리프 커머셜 부사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베스핀글로벌 MEA의 새로운 본사는 아부다비 중심지인 림 섬의 와프라 광장에 위치해 있다.

이번 베스핀글로벌 MEA 본사의 확장 이전은 베스핀글로벌과 아부다비 투자 진흥청의 상호 협력으로 이뤄졌다. 베스핀글로벌과 아부다비 투자 진흥청은 아부다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목표로 지난해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2019년 MEA 법인을 설립하며 중동 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중동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베스핀글로벌 MEA의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운영 센터에는 인프라에 대한 위협을 모니터링하고 공격의 가능성을 줄이는 보안 운영 센터와 함께, 서버와 애플리케이션이 100% 효율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상태를 계속해서 모니터링하는 네트워크 운영 센터가 갖춰져 있다. 베스핀글로벌 교육 아카데미는 파트너와 교육 기관, 학생들에게 클라우드 기술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스핀글로벌 MEA의 모우테 샤그릴 법인장은 “아부다비에 클라우드를 모니터링하는 운영 센터를 설립한 것은 베스핀글로벌 MEA가 최초”라며, “자동화 의존도가 높은 클라우드 운영 센터 덕분에 고객들에게 연중무휴로 24시간 내내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보안 운영 센터를 활용해 고객의 클라우드 보안 문제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