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랜섬웨어 정밀분석 및 암호화폐 분석 추적 세미나’ 연다
인섹시큐리티, ‘랜섬웨어 정밀분석 및 암호화폐 분석 추적 세미나’ 연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9.3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4일 본사 교육센터에서 진행, 악성코드 랜섬웨어 탐지 등 시연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인섹시큐리티는 오는 10월 14일 보안 및 디지털 포렌식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랜섬웨어 정밀분석 및 암호화폐 분석 추적 세미나’를 개최한다.

인섹시큐리티 본사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악성코드 멀웨어 분석 솔루션 기업인 ‘조시큐리티’의 악성코드 정밀분석 솔루션인 조샌드박스와 글로벌 블록체인 분석 기업인 ‘안체인에이아이’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악성코드 랜섬웨어를 탐지를 시연하고 암호화폐를 분석한다.

랜섬웨어 정밀분석 및 암호화폐 분석 추적 세미나는 ▲최신 악성코드 동향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조샌드박스를 활용해 윈도우, 리눅스, 맥, 안드로이드, iOS 등 5가지 운영체계 기반의 실행 파일 및 문서 파일의 악성코드 감염여부 분석 시연 ▲암호화폐 분석 도구 ‘안체인에이아이’ 소개 ▲가상화폐 지갑 주소를 이용한 트랜잭션 추적 방법, 트랜잭션 연관 분석 시연 등으로 진행된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인섹시큐리티는 랜섬웨어 및 블록체인 암호화폐 분석 등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국내 실무형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전문 강사진들을 통해 고품질의 보안 교육에 나서고 있다”며, “인섹시큐리티는 조시큐리티와 안체인에이아이의 제품 공급에서부터 기술 지원 및 교육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다. 국내 기업들이 조샌드박스 보안 인텔리전스 플랫폼과 안체인에이아이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추적 분석 솔루션을 연동시켜 보다 강력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보안 담당자 대상의 다양한 교육 세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