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23년 KT창의혁신리더 장학생‘ 발대식 가져
KT, ‘2023년 KT창의혁신리더 장학생‘ 발대식 가져
  • 김달 기자
  • 승인 2023.07.05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개 대학교의 42명 장학생에게 최대 3년간 전액 등록금 지원, 국내외 유명 경영진 특강 및 봉사활동 기회 제공
KT는 5일 ‘2023년 KT창의혁신리더 장학생’ 발대식을 가졌다.
KT는 5일 ‘2023년 KT창의혁신리더 장학생’ 발대식을 가졌다.

[디지털경제뉴스 김달 기자] KT는 5일 대학생 디지털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인 ‘창의혁신리더 장학금’에 선발된 장학생을 축하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창의혁신리더 장학금은 1988년 시작돼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는 KT의 장기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 KT는 통신과 과학 기술 발전을 이끌고 이를 통해 사회에 이바지하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ICT우수 학생들을 지원해 왔다.

지금까지 KT 창의혁신리더 장학생은 총 90명으로, 올해에는 38개 대학의 42명 대학생들이 선발돼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발대식은 장학증서 수여식 외에 KT 임직원 강연, 창의혁신리더 장학금 제도 소개, 팀 빌딩 등 KT와 장학생이 서로를 알아가는 세션이 진행됐다.

KT는 장학생들에게 최대 3년간의 등록금 전액을 지원하는 것을 비롯해 장학생들이 다양한 영역에서 배움을 얻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와 국내외 유명 경영진 특강, 봉사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장학생들간의 협력과 시너지를 도모할 수 있도록 조 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범세계적 이슈인 ‘환경’을 주제로 환경 해소를 위한 기술과 기업의 역할에 대해 논의해보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