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노, ‘말레이시아 영상의학회 2023’ 참가
뷰노, ‘말레이시아 영상의학회 2023’ 참가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7.19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의료기기 인증 획득한 영상의학 분야 뷰노메드 솔루션 2개 전시
뷰노는 이달 21일 열리는 ‘말레이시아 영상의학회 2023’에 참가해 뷰노메드 흉부 CT AI와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 등 2종을 전시한다.
뷰노는 이달 21일 열리는 ‘말레이시아 영상의학회 2023’에 참가해 뷰노메드 흉부 CT AI와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 등 2종을 전시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뷰노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2023년 말레이시아 영상의학회(MCOR 2023)에 참가한다. 뷰노는 이번 행사에서 말레이시아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한 영상의학 분야 뷰노메드 솔루션을 전시하고,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확장을 도모한다.

말레이시아는 의료산업에 대한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과 투자를 바탕으로 아세안 주요 국가 중 태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의료기기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말레이시아 의료기기청 MDA를 중심으로 효율적인 규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첨단 고부가가치 장비의 다양화를 장려하는 여러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뷰노는 현장에서 부스 전시를 통해 말레이시아 MDA 인증을 획득한 영상의학 분야 뷰노메드 솔루션 2개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 항목은 뷰노메드 흉부 CT AI와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 등이다. 각 제품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CT, X-레이 등 의료영상을 분석해 의료진의 진단을 돕는 의료기기로, 지난 해 현지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뷰노는 참가자들에게 각 제품의 국내외 임상 현장 활용 사례를 소개하고 영상의학 분야 최고 권위 학술지 등 유수의 글로벌 논문 및 저널을 통해 입증한 임상적 유효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현지 영상의학과 전문의 및 기업 관계자와의 접점을 늘려 파트너십 확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