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그룹,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 열어
에스넷그룹,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 열어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9.21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학교, 전남대학교, 한림대학교, 강원대학교 순회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에스넷그룹이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9월 20일 전북대학교 ▲9월 21일 전남대학교 ▲10월 4일 한림대학교 ▲10월 5일 강원대학교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설명회에 나선 에스넷그룹 관계사는 에스넷시스템, 에스엔에프, 굿어스, 굿어스데이터, 굿어스스마트솔루션, 인성정보, 인성정보디지탈, 하이케어넷, 아이넷뱅크 등 총 9개 사다.

채용 설명회는 ▲에스넷그룹 및 직무 소개 ▲취업 컨설팅 ▲Q&A 프로그램 등으로 운영된다. 첫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 및 휴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력서 교정, 면접 팁 공유 등을 공유하는 시간도 갖는다. 또한 현장 서류 접수시 서류 전형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채용 모집 분야는 ▲네트워크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서버 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IT영업 ▲재무 등이다.

에스넷그룹은 종합 ICT 서비스 기업으로 20년 이상 축적한 IT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빅데이터, IoT, 메타버스 등 기술을 융합한 차세대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AI 기반의 IT인프라 자동화를 실현하고자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중심의 솔루션 연구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