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글로벌 게임 유통 사업 확대
신세계아이앤씨, 글로벌 게임 유통 사업 확대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10.1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의 신작 ‘산나비’ 콘솔 패키지 아시아 독점 유통 계약 체결
산나비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원더포션이 개발 중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오는 11월 정식 출시된다.
산나비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원더포션이 개발 중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오는 11월 정식 출시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신세계아이앤씨가 네오위즈와 ‘산나비’ 콘솔 패키지 유통 계약을 체결, 글로벌 콘솔 게임 유통 사업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아이앤씨는 네오위즈와 ‘산나비(SANABI)’ 닌텐도 스위치 콘솔 패키지의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1월 9일 공식 출시일부터 국내를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 유통한다고 밝혔다.

산나비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원더포션이 개발 중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해 PC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는 11월 정식 출시된다. 주인공의 사슬 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이 특징이며, 몰입감 있는 스토리, 한국 전통 복식과 거리 모습에 사이버펑크를 접목한 독특한 픽셀 디자인으로 얼리 엑세스 출시 후,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7%의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지난 9월 출시한 네오위즈 ‘P의 거짓’ 콘솔 패키지에 이어, 네오위즈와 두번째 콘솔 패키지 아시아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콘솔 게임 유통 분야 비즈니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다양한 게임 유저들에게 ‘산나비’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아이앤씨는 한국닌텐도의 ‘닌텐도 스위치’,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플레이스테이션’ 등 인기 콘솔 기기 및 타이틀과 휴대용 게임 PC '스팀 덱'의 유통 사업을 전개 중이며, 블리자드, 포켓몬 등과 협업하는 게임 IP 라이선스 사업까지 다양한 게임 분야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